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안전제일 스쿠버다이빙 보험
작성자 NemoViva(니모만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86


스쿠버 다이빙은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지구의 70퍼센트인 바다, 그리고 처음 만나보는 바다 속 광경과 바다 속에서의 첫 호흡, 피부에 와 닿는 물의 감촉, 그리고 처음 만나보는 바다 속 친구들까지. 

여러분이 살아오며 경험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너무나도 새로운 세상이 펼쳐질 것입니다.

그러나 선뜻 다이빙을 시작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태까지 봐온 많은 분들이 스쿠버다이빙을 시작하기를 주저하는 이유는 대부분 수영에 자신이 없고, 물이 무서워서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수영을 못하고, 또 물을 무서워하니까 안전하지 않을 것 같고, 사고가 나진 않을까 하는 두려운 마음이 들죠.


PADI(Professional Association of Diving Instructors)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가장 앞선 스쿠버 다이빙 트레이닝 기관입니다.

NemoViva(니모만세)는 PADI 교육 센터 등급 중 가장 높은 등급인 PADI 5 Star Instructor Development Center로 여러분의 지극히 새로운 바다로의 여행을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쿠버다이빙을 포함한 모든 스포츠나 레저 활동은 위험성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레저 활동 중에 일어나는 사고의 대부분은 안전에 대한 불감증과 그에 따른 부주의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꼼꼼한 교육과 최신의 장비와 시설을 갖춘 그리고 충분한 다이빙교육경험이 있는 강사가 있는 NemoViva(니모만세)와 

같은 센터에서 교육받는 것은 중요합니다.


평소에 생활하던 환경이 아닌 완전히 다른 환경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스쿠버다이빙으로 인한 사고는 순간의 실수나 아주 사소한 문제로 인해 심각한 부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다 발생하는 사고는 발생 직후에 별다른 이상 징후가 나타나지 않더라도, 방치했을 경우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비용이 들어가더라도 조기에 제대로 된 치료를 해야만 합니다. 

따라서 초보자의 실수로 인해 일어나는 사고를 예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고에 대한 책임과 보장도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스쿠버다이빙을 배우기로 결정했다면, 무엇보다도 안전을 보장한 교육을 하는 NemoViva(니모만세)와 같은 센터에서 교육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2015년 8월, 대한민국 국민 안전처에서는 모든 연안 체험 활동 운영자들에게 필수 보상 책임 보험을 가입해야 한다는 내용의 연안사고예방법 시행령을 발표했습니다.

PADI는 보험 상품을 직접 판매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필수 책임 보험 상품을 제공하였으며, 공식적으로 PADI Plus 멤버를 위한 보험 혜택은 AIG 보험에서 관리합니다.


아래는 NemoViva(니모만세)의 보험 인증서입니다.



지금까지 스쿠버다이빙에 보험이 왜 필요한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다이빙을 위해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여러분의 안전입니다! 

항상 안전한 다이빙! 즐거운 다이빙! 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